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leach grimmjow jaegerjaquez sd type statue by lbstudio / 블리치 그림죠 재거잭 sd 타입 스태츄 (2/2)

by 카이로스76 2017. 12. 17.
반응형

자~
지난 게시물에 이어서 역광샷입니다. ㅎㅎ
조만간 포그 머신 컷도 촬영하긴 할텐데요.
그 전에..
역광샷을 내 놓긴 할 건데요.
아무래도 이번에도 조명을 좀 다르게 하긴 했는데...
덕분에 조금 명확하게 나오긴 하지만 정면 쪽 그림자가 있어서 좋아하실런지... ㅎㅎㅎ
취존입니다. ^^

전.. 솔직히...
헤드는 위에 저 웃는 표정이 더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지금 컷은 그냥 역광만 사용한거고요. ^^

다음 컷은 팔 교체 후 정면에서도 조금 약하게 조명을 쓰긴 한 컷입니다. ^^

대신 정면 플래쉬 광이 반사가 되면서 허옇게 뜨네요. ㅎㅎㅎ
그래도 이게 좀 명확하게 보여서 낫지 않나 싶기도 하네요. ^^

이제 헤드를 교체했습니다. ^^

아참//
저는...
솔직히 웃는 얼굴에 저 왼 팔이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이제 끝입니다.
너무 중복되는 느낌의 사진들 투성이라 죄송하고요.
그래도 녀석의 예쁜 모습을 많이 보여 드리고 싶어서 노력한 것이니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제 사진으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포스팅은 이미 완료한 상태에서...
촬영 하루 후에 그런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그림죠 손에 검을 들려 주면 안 되나?
그래서 잠들려다 말고 벌떡 일어나서 박스를 열어 손에 검을 꽂으니...
꾸역꾸역...
짜잔!!!
그래서 검을 쥔 그림죠 촬영을 하려고 마음 먹었습니다.
그런데...
그 전에...
표범만 촬영한 컷이 없다는게 조금 서운하더군요.
그래서...
그래서... 결국!!!

표범만으로도 나름 괜찮죠? ㅎㅎ
나쁘진 않단 생각이 들긴 하지만..
그래도 주인공은 그림죠니.. ^^
그림죠와 표범을 세팅하고 촬영했습니다.
단, 그림죠가 검을 손에 쥔 관계로 얼굴은 웃는 얼굴만 촬영했습니다.

아무래도 다른건 잘 안 어울릴 것 같아서요. ㅎㅎ

이제 마무리입니다. ^^

역광샷으로 깔끔하게... ㅎㅎㅎ

마무리입니다.
진짜 마무리...
이컷들은 다른 분의 리뷰에서 핸드폰 촬영을 하셨는데...
광각샷이 꽤나 매력있게 담겼더라고요.
워낙 촬영을 망원렌즈로만 하다 보니 제가 담을 수 없는 컷들이었습니다.
그래서 보충 촬영하면서 그런 컷들을 욕심내서 촬영해봤습니다.

바로 이렇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