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king of artist gintama gintoki sakata / 반프레스토 킹오아 은혼 사카타 긴토키

by 카이로스76 2017. 12. 19.
반응형

원래는 구매 리스트에 없었던 아이였는데...
다른 녀석들을 끌어 오려고 녀석을 볼모 삼았죠.
그렇게 슝 질렀습니다.
그런데 구매하길 잘 했다 싶을 정도로 잘 나온게 아닌가 싶네요.
요즘 반프...
색놀이로 마음에 들지 않지만...
저렴이들의 좋은 퀄리티로 이쁨도 받겠네요. ㅎㅎ

꽤나 디테일이 살아있죠? ㅎㅎ

사진 촬영하기에도 너무 잘 나온게 아닌가 싶습니다. ^^

앞으로 어떤 녀석이 나올지도 궁금하네요. ㅎㅎ
무튼...

은혼 긴토키는 여기까지 보여 드리고 마무리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