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ega premium spiderman: homecoming spider-man / 세가 PM 스파이더맨: 홈 커밍 스파이더맨

by 카이로스76 2017. 12. 21.
반응형

오랜만에 스파이더맨이죠/
이 녀석도 꽤 잘 나온 것 같긴 한데...
역시 도색은 좀 그렇긴 하네요. ㅎㅎㅎ
다들 보시면 딱 아실 것 같긴 하네요. ㅎㅎㅎ

좀 꼬질꼬질해 보이죠? ㅎㅎㅎ
뭐...
조형은 좀 괜찮은 것 같긴 한데...

그렇네요. ㅎㅎㅎ

도색을 일부러 지저분하게 한 걸까요?
아니면...
음... 하다보니 이렇게 된 걸까요. ㅋㅋㅋ

근데 깔끔하기만 했어도 괜찮았을 것 같긴 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