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p.o.p one piece trafalgar law vs ver. / 메가하우스 p.o.p 원피스 트라팔가 로우 vs 버전

by 카이로스76 2017. 12. 30.
반응형

발표한 것을 보고 soc 시리즈인가? 했었는데...
새로운 시리즈더군요.
상처 입은 로우
잘은 모르지만 도플라밍고와의 싸움 때가 아닌가 싶은데 말이죠.
맞나요?
무튼...
꽤 리얼한 녀석인데 촬영은 쉽지 않네요. ㅎㅎㅎ

특별히 이 녀석에 디오라마가 나와도 멋지겠다는 생각이 훅 들긴 하네요.
근데 다음 vs 버전은 뭐가 나올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ㅎㅎㅎ
무튼...

이제 풉니다. ㅎㅎㅎ

요즘 레진 제작 업체들이 디오라마 제작에도 관심을 기울이던데...

이 녀석도 기대가 살짝 되기도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