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one piece figuarts zero tony tony chopper 20th anniv. ver. / 반다이 원피스 아츠제로 토니 토니 쵸파 20주년 버전

by 카이로스76 2018. 1. 5.
반응형

상디와 견줄 자 누굽니꽈~~~~
바로 토니 토니 쵸파입니다. ㅎㅎㅎ
이번 아츠제로에선 두 녀석이 단연 으뜸이죠. ^^
뭐...
사진을 보시면 귀요미 쵸파의 매력이 푹 빠지실겁니다.
특별히!!!
미소 띈 쵸파 말이죠. ㅎㅎ

아무리 예쁜 쵸파라도 사이즈 탓에 디테일 컷은 생략하기로 했습니다. ㅎㅎ
뭐...

굳이 디테일 컷이 아니어도 녀석 컷들만 보셔도 잘 느끼실 수 있으리라 봅니다. ^^

짱 귀엽죠? ㅎㅎㅎ
진짜...
오지고 지리고...

아마도 쵸파의 미소 탓에 어쩔 수 없이 프랑키를 지르는 분들도 많으실거라 봅니다. ^^

세번째 그룹 첫 녀석이지만...
하나 더 남겨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뭐냐면!!!
바로 로빈이 손을 얹어 주는 바로 그 포즈로 말이죠. ㅎㅎㅎ

로빈의 코트 탓에 컷 수가 좀 많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