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Leopard Tortoise

by 카이로스76 2009. 8. 19.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 나는 레오파드 육지 거북이야. ^^

우리 주인 아즈씨는 날 레오라고 부르지. ^^

내 원래 고향은 아프리카 그렇기 때문에 나는 더위에 강하다고...

내가 다 크면 깜짝 놀랄껄/

난 40cm 남짓 자라는 대형종이거든...

특별히 다 자라면 30kg 정도가 나가니 어때 들어볼 수 있겠어? ^^

그리고 다 알겠지만 우리 동족이 십장생에도 들어있지?

난 사람과 수명이 비슷하단다.

내 생활패턴은 거의 먹고 자고. ^^

그래서 어디든 내가 먹을 수 있는 야채, 풀 등이 있음 좋고...

항상 숨어서 잘 수 있는 은신처만 있으면 오케이지.

아무튼 난 더운 지방에서 와서 추위에는 약하다고...

내가 사는 환경을 28~32°C로 맞춰주고 조금 건조하게 꾸며 주면 되.

어때? 더 궁금한게 있니?

나를 더 알고 싶으면 언제든지 물어봐 날 가르쳐 줄 준비는 언제든 오케이니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