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naruto shippuden akatsuki konan by lbs / lbs 나루토 질풍전 아카츠키 코난

by 카이로스76 2018. 8. 24.
반응형

그 동안 열심히 기다리던 아이가 도착했습니다.
믿고 보는 lbs에서 나온 아카츠키 시리즈 그 첫 번째 코난이었습니다. ^^
얼굴에 대한 이야기들이 좀 있었나 보던데...
전 하나도 몰랐다지 뭡니까? ㅎㅎㅎ
암튼... 받아 봤는데 마음에 들더군요. ㅎㅎ

박스가 앞뒤가 똑같은 이유로 한 면만 촬영했습니다.
그리고 베이스가 워낙 특이해서 열심히 촬영해서 뿌렸습니다. ㅎㅎ
그리고!!!
특별히...
가장 위에 얹는 원형 종이는 말입니다.
그건 스티로폼 바닥을 보면 붙어있습니다. ㅎㅎ
붙어 있다기 보다 파서 넣어 뒀더군요. ㅎㅎㅎ
안 보여서 나는 누락된건가? 이랬지 뭐예요. ㅎㅎㅎ
암튼...

놀라지 마세요. ^^

이제...
역광샷입니다.
전체적인 느낌 괜찮죠?

저만 그리 느끼는게 아니리라고 생각합니다. ㅎㅎㅎ

베이스에 물이 있어서...
물이 있는 배경이라곤...
바다 배경 뿐이니...

그걸 썼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