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pokemon tea party pikachu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포켓몬 티파티 피카추

by 카이로스76 2018. 8. 26.
반응형

첫 피카츄인 것 같네요. ㅎㅎ
원래 구매 리스트에 있지도 않았던 녀석인데...
피규어샵 홈피에서 보다가 이 녀석이 똭!!!
그래서 너무 귀여운 마음에 데리고 왔는데 정말 귀염 터지네요. ㅎㅎㅎ

전체적으로 귀여운데...
덩어리 탓에ㅎㅎㅎㅎ

사진은 정말정말 적은 것 같네요. ㅎㅎㅎ

디테일 하나 하나 다 귀엽더라고요. ㅎㅎㅎ

캔디도 쿠키도 귀엽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