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isney characters chip & dale fluffy puffy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디즈니 캐릭터 플러피 퍼피 칩 앤 데일

by 카이로스76 2018. 8. 27.
반응형

진짜 이 녀석들은 귀여움이 뚝뚝 떨어지더군요.
그래서 피카츄 티파티와 함께 질렀는데...
이거 정말...
와... 완전... ㅎㅎㅎ
그나저나 녀석들 털 느낌을 살릴려고 특별하게 제작이 되었더라고요. ^^
완전... ㅎㅎㅎ
좋더라고요. ^^

워낙 사이즈가 작아서...
사진상으로도 녀석 재질이 사는 것 같은데 어떠신지...
아참///

워낙 사이즈가 작아서 디테일컷은 정말 설렁설렁합니다. ㅎㅎㅎ

1타 2피긴 하지만...

투샷은 마지막에 몰아서 보내 드리겠습니다. ㅎㅎㅎ

귀엽죠? 정말 귀엽죠? ㅎㅎㅎㅎ
절대 강요하는거 아닙니다.

귀엽죠? ㅎㅎㅎ

이제...

마무리 투샷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