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creator x creator deadpool a ver.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조형가 x 사진가 데드풀 버전 a.

by 카이로스76 2018. 8. 29.
반응형

드디어 왔습니다.
구매한지는 꽤나 됐는데 말이죠. ㅎㅎ
지금까지 마블 시리즈로서는 세번째 캐릭텉데 말이죠.
컬러 버전 중에는 제일 낫지 않나 싶네요.
도색도 꽤나 깔끔하고 말이죠. ㅎㅎㅎ

왜 그런데...
베이스는 변하지 않을까요? ㅠㅠ
정말 그건 마음에 들지 않네요. 흐흑...
조금 신경 써서 만들지...
그나저나...
뻗은 다리는 뭔가 조금...

비정상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ㅎㅎ

도색 정말 깔끔하지 않나요?
솔직히 검이 조금 흐물흐물거려서...
좀... 그렇긴 하지만 말이죠.

암튼... 아이언맨과 스파이더맨에 비해 잘 나온 것 같다는 느낌이긴 하네요. ㅎㅎ

이제 배경샷 컷입니다. ^^

그간 나온 마블 시리즈의 cxc 떼샷입니다. ^^
스파이더맨과 아이언맨까지 해서 3체가 짜잔!!!

특별히 컬러 버전들만 함께 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