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gt super master stars piece super saiyan 4 son goku 2 dimensions ver. / 반프레스토 smsp 드래곤볼 초사이어인 4 손오공 망가 버전

by 카이로스76 2018. 8. 31.
반응형

어제는 브러쉬 버전을 보여 드렸죠? 
솔직히 브러쉬는 이 녀석을 데리고 오기 위한 도구였습니다.
물론 그 아이도 제 수집 라인이긴 하지만 말이죠. ㅎㅎㅎ

전체적으로 어제 그 아이와 동일한 조형에 도색만 다르기 때문에 요 두 컷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이제 녀석의 모습입니다. ^^

보시면 아시겠지만...
망가 버전은 피부가 조금 어둡게 표현되어져 있는게 사실이기도 합니다. ^^
그래도...

망가는 망가죠? ㅎㅎㅎ

어떠신가요?
확실히 망가의 백미는 역광샷인 것 같네요. ㅎㅎ
아무래도...

그림자나 배경의 그라데이션이 없어서겠죠? ^^

이제...
브러쉬 버전과 투 샷입니다. ^^

아무래도 오늘 사진이 더 많을 것 같네요. ^^;;

이제 망가 버전들 떼샷입니다. ^^
제복 D상 망가 초사이어인 손오공과 춘절 버전 그리고 초사이어인 베지터...

이렇게 총 네 아이입니다. ^^

역시 망가버전들...
매력있지 않나요? 하~~~
이러니... ㅠㅠ
정말...
에효.. 암튼 이제 마지막입니다.
smsp 시리즈 전체 떼샷입니다.

물론 브러쉬 버전과 망가 버전 그리고 춘절까지지만 말이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