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fate/grand order servant lancer scathach 3rd ascension / 서번트 피규어 랜서 스카자하 제3재림

by 카이로스76 2018. 9. 2.
반응형

오랜 만에 촬영하는 페이트 피규어네요. ^^
그 중에 또 스카자하는 처음이고 말이죠. ㅎㅎ

특히 무기 덕분에...
구도가 좀...
쉽지는 않은 녀석이네요.

그나저나 몸이 살짝 뒤로 젖혀진게 아닌가 싶은 느낌적인 느낌. ^^

코스프레 한 모델들도 굉장히 많이 보긴 했는데...

스카자하 코스어 분과 작업도 해보고 싶은 마음이네요. ^^

이제 마지막입니다. ^^
바로 배경샷!!!^^

이걸로 이 녀석도 끝이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