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dragon ball z grandista resolution of soldiers son goku version 3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그란디스타 손오공 ver. 3

by 카이로스76 2018. 9. 3.
반응형

이번에 도착한 아이는 은발 손오공입니다. ^^
근데 버전 3라는데...
흠...
정체가 뭔가요? ㅎㅎㅎ
극의 얼티밋 손오공???
그렇다네요. ㅎㅎㅎ
무의식의 극의 손오공?
지렌과의 결전이라는데... 흠...
드래곤볼은 도대체 언제까지 하고 언제까지 진화하는 걸까요? ㅎㅎㅎ

이 녀석은 해외한정판이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내부는 블리스터로 포장이 되어 있고 말이죠. ^^

머리도 은발, 눈동자도 은색...
뭐...
어색하고 좋네요. ㅎㅎㅎ

애니를 안 봐서 그런지... ^^

확실히 손오공은...
3d로 구현했을 때 머리 스타일이 정말 쉣인 것 같아요. ㅎㅎㅎ
각도에 따라서 무슨... ㅋㅋㅋ

그나저나 은발이다 보니 역광에서 더 멋있네요. ^^

오늘은 우주 배경을 뒷면을 사용했습니다.
물론 보케 느낌은 덜하긴 하네요. ^^
다음은 지금까지 나온 grandista 손오공들의 모습입니다. ^^

근데 로제는 손오공이 맞나요?

이제...
마무리입니다. ^^
그간 나온 그랜디스타 아이들의 떼샷... ^^

오늘은 여기까지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