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creator x creator deadpool b ver.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조형가 x 사진가 데드풀 버전 b.

by 카이로스76 2018. 9. 1.
반응형

이번에 데드풀 두 번째 아이입니다. ^^
컬러 b 버전. ^^
뭐... 흑백스타일이라 해야 할까요? ㅎㅎㅎ

언제나처럼...
디테일컷은 패스요. ^^

확실히 도색이 깔끔하니 좋네요. ㅎㅎ

역시... 지난 녀석도 그렇고 도색 하나는... ^^
다리는 역시나 똑같죠? ㅎㅎㅎ

그리고 마음에 무자게 안 드는 베이스까지... ㅎㅎㅎ

이제 배경컷을 스슥...
이거 하고 나서 그 이후도 기대가 되시죠? ㅎㅎㅎㅎ
아니라면... 음...

설레발 죄송합니다. ㅠㅠ

이제...

컬러 a와의 투 샷입니다. ^^

그런데 말이죠!!!
제가 역광에서 투샷을 안 찍었더라고요. ㅠㅠ
에효... ㅠㅠ
미춰 버리겠...

그냥 컬러 b 떼샷 갑니다. ^^

이제 마지막입니다. ^^

컬러 a 세 체도 합세한 떼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