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gt super master stars piece super saiyan 4 son goku brush ver. / 반프레스토 smsp 드래곤볼 초사이어인 4 손오공 브러쉬 버전.

by 카이로스76 2018. 8. 30.
반응형

8월 25일 발매된 아이인데... ㅡㅡ;
4월에 예약을 했더랬죠. ㅠㅠ
그래서 25일 발매된 아이를 바로 어제 29일 수령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저녁에 축구 경기가 방송되기 전에 촬영했죠.
그리고 축구 경기를 보면서 작업을 했는데... ㅎㅎ
경기가 잘 풀려선지 사진도 잘 나온 것 같네요. ㅎㅎ

언제나처럼 제복 시리즈는 흑백 이미지가 한가득인 종이 박스에 블리스터로 되어 있더군요.
꼬리는 탈부착되고 나머지는 일체형이고요. ^^

발을 잡아 주는 지지대도 있는데 자립이 되는 관계로 홀로 세워서 촬영을 했습니다. ^^

어떠신가요?
제 눈엔 잘 나온 것 같긴 한데...

단지 상체를 너무 뒤로 젖힌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살짝? ^^

지금 그랜디스타도 도착되어 있는데...
무엇보다 이 녀석이 이슈가 될 것 같아서 새치기를 했네요.
아참//

배경샷은 우주 시트디오라마를 사용하였습니다. ^^

어떤가요? 좀 잘 어울리는 듯 한가요? ㅎㅎㅎ
이제 마지막입니다. ^^
smsp 시리즈 중 브러쉬 아이들 떼샷입니다. ^^

초사이어인 손오공과 베지터 그리고 이 아이까지 총 세 아이의 떼샷 보여 드릴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