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sanji vinsmoke by showhand studio / 쇼핸드스튜디오 원피스 빈스모크 상디

by 카이로스76 2018. 9. 22.
반응형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ㅎㅎㅎ
처음 봤을 때는 국내에 들여 오는 곳도 없었는데... ㅎㅎㅎ
녀석을 훅 지르고 말았죠.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드디어!!!
이렇게 제 손에 들어왔는데...
즐겁게 촬영을 할 수 있어 얼마나 좋은지 모르네요. ㅎㅎㅎ

일단 박스가 정말 깔끔합니다.
흰색 박스에 위에 뚜껑에만 저렇게 툭!!!!
그리고 안에 이 녀석 사진으로 된 열쇠고리도 기념품으로 하나 들어 있더군요. ㅎㅎ
인증을 하려고 했는데...

그게 그다지 중요할 것 같지는 않아서 이렇게 촬영만 합니다. ^^

오랜만에 대량 포스팅입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그런 것이니 조금 양해 부탁드립니다.ㅠㅠ
암튼...
솔직히 불안은 하더군요.
슈퍼 SD 타입의 스태츄라서요. ㅎㅎㅎ
슈퍼는 그냥 제 마음대로 붙인 것이니 양해를... ^^
머리와 몸의 비율이 1:1인 것 같더군요. ㅎㅎㅎㅎ
발에 핀이 되어 있어서 베이스에 체결을 하는데 바닥 핀이든 발목이든 괜찮을지 걱정이 되는게 또한 사실입니다. ㅎㅎㅎ

그렇게 약하게 만들지는 않아겠지만 말이죠. ㅎㅎㅎ

조형 어때 보이세요?
쇼핸드 스튜디오의 첫 작품인데 말이죠.
정말 잘 나오지 않았나 싶네요.

너무너무너무 흡족하네요. ^^

이걸로 끝낼까 하긴 했는데요.
솔직히 오랜만에 좀 꺼냈습니다.
뭘요?
바로 포그머신!!!!

이렇게 말이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