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fate/grand order jeanne d’arc alter 2nd ascension by aniplex / 애니플렉스 잔다르크 얼터

by 카이로스76 2018. 9. 27.
반응형

예약을 언제 했는지 기억도 안 나는데 말이죠.
바로 그 녀석이 도착했습니다.
전에 이미 도착해 있던 카도카와 잔다르크와 맥스팩토리 잔다르크까지 함께 오픈해서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

아~~~
진짜...
박스가 어마어마 하더군요.
그리고 디테일도 그렇고 무엇보다 사진도 너무 너무 잘 받더군요.

깃대가 너무 길어서 조금 그렇긴 하지만.. ㅎㅎㅎ

솔직히..

오픈한 세 아이 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은 아이네요. ㅎㅎㅎ

마지막으로...

세 아이 떼샷에 대한 티저컷으로 공개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