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naruto shippuden grandista sasuke uchiha by banpresto/ 반프레스토 나루토 질풍전 그란디스타 우치하 사스케

by 카이로스76 2018. 9. 4.
반응형

나루토 시리즈는 전부 헤드를 두 개로 만드는건가 싶네요.
지난 나루토 때도 그랬고 이번 사스케도...
헤드 두 개와 우측 손이 두 개의 파츠로 되어 있었습니다. ^^

일반 눈의 헤드와 사륜안의 헤드...
그리고 치도리가 있는 손과 없는 손...
이렇게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말이죠.
특히 등에 우치하 일족 표식은 좀...
왜 이렇게 작게 들어갔는지 조금 그렇더군요. ㅎㅎㅎ
다른 곳에 보면 큰 데 말이죠. ^^
암튼...
그런데 삐딱한 얼굴은...
헤드 하나만 삐딱하게 하고 하나는 다르게 해주지 하는 아쉬움도 남더라고요. ㅎㅎㅎ

암튼 그래도 가성비 갑이긴 하죠. ㅎㅎ

괜찮지 않나요? ㅎㅎㅎ
역시 그랜디스타가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

이제 역광샷입니다. ^^

이제 배경샷입니다. ^^
일단...

이렇게 개인샷은 마무리 할까 합니다. ^^

이제는 말이죠?
바로 투샷입니다.
솔직히 그랜디스타로 속아서 구매한 보루토는 패스하고요.

나루토와 사스케 투 샷으로 갑니다. ^^

투샷을 보면서 좀 느낀게...
둘 다 고개 방향이 다른 쪽이었으면 투샷 담기가 더 쉬웠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더군요. ㅎㅎ

뭐.. 그래도 좋습니다. ^^

마지막인 줄 아셨죠??
ㅎㅎㅎ
원래 박스에 그리고 여기 저기 올라온 사진들은 이게 끝인데요.
나루토 끝에 보면 다들 아시겠지만 사스케가 우측 손을 잃습니다.
바로 그런 모습을 연출했고요. ^^
그리고 하나는 사스케 오른 손이 뭔가를 쥘 수 있을 정도로 벌려져 있는데 말이죠.
그래서 사스케의 검을 그 손에 들려주기도 했습니다. ^^
일단...
외팔이 사스케입니다. ^^

이제 진짜 끝입니다. ^^
손에 검을 쥔 사스케입니다.

그렇게 마무리 짓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