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grandista trafalgar law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그란디스타 원피스 트라팔가 로우

by 카이로스76 2018. 10. 27.
반응형

그란디스타에서 나온 원피스 캐릭터는 두 번째입니다.
그나저나 점점 그란디스타가 파츠가 많아져서 큰 일이네요.
그 숫자만큼 구매를 했어야 하나 하는 생각이... ㄷㄷ
암튼... 일단 전체적인 것을 보겠습니다. ^^

파츠를 이용한 연출 가지수를 따져 보자면...
헤어와 모자로 두 가지, 팔짱과 오니기리 들고 있는 왼팔로 두 가지, 씹고 있는 것과 미소를 머금은 모습 두 가지...
그래서 총 여덟 가지로 연출이 가능합니다만...
리뷰에선 네 가지만 담았습니다. ^^;;;
오니기리를 손에 들고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과 팔짱을 끼고 입에 한 가득 넣은 것...

거기에 따른 헤어와 모자 해서 네 가지는 연출하지 않았습니다. ㅎㅎㅎ

역광에서는 순광과 같은 포즈에서 헤어와 모자만 교체했습니다.

아래처럼요. ^^

여기까지 했으면 뭐가 나와야 하는지 아시죠? ㅎㅎㅎ
바로 영상입니다.

일단 영상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ㅎㅎ

보셨나요? ㅎㅎㅎ
요즘 힘들게 영상까지 하니까요.
허접한 영상이지만 정성이 갸륵해서라도 감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리고...
이제 마무리입니다.
루피와 투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