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Sabo by BBT studio / BBT 스튜디오 원피스 사보

by 카이로스76 2018. 10. 25.
반응형

드디어 도착했네요.
솔직히 온통 클리어 파츠라 양품이 올까라고 걱정을 했는데...
감사하게도 양품이... ^^

전체적으로 참 잘 나온 것 같네요. ㅎㅎㅎ
정말...

조립하느라 여기 저기 틈 찾느라 살짝 힘들긴 했네요. ㅎㅎㅎ

녀석...
참 귀엽네요. ^^
다음...

루피가 엄청 기대가 되네요. ^^

자...
오늘도 마무리는...
영상입니다. ㅎㅎㅎ
부족한 영상이지만...

좋게 봐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