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naruto shippuden akatsuki tobi by egg / 나루토 질풍전 아카츠키 토비

by 카이로스76 2018. 10. 21.
반응형

어제 포스팅한 데이다라와 함께 도착한 토비입니다. ^^
토비의 경우 눈이 쏙 들어가 있어서 잘 보이지는 않네요.
그래도 종종 보이는 사륜안이 반갑기는 합니다. ㅎㅎ

이 녀석도 LED가 잘 들어오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이 녀석도 군데 군데 도색이나 조립 상태가 살짝 부실해 보이긴 합니다.
그런데..
왜일까요?

아쉽지만 그냥 용납이 됩니다. ㅠㅠ

그나저나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데이다라는 어느 손 몇 번째 손가락이고...
토비는 또 어느 손 몇 번째 손가락인지 말이죠. ㅎㅎㅎ
무튼...

토비도 참 예쁩니다. ㅎㅎㅎ

이제 다음은 이타치와 키사멘데... ㅎㅎㅎ

두근두근 거리네요. 벌써... ^^

오늘도 어제처럼 조금 색다른 라이팅입니다.

그런데 역시 어설프니 용서를... ^^;;

이제...
마지막입니다. ^^
데이다라와 토비의 투샷!!!!
순광 때 투샷을 못 찍어서 방금 전 라이팅과 역광 때...

그렇게 두 스타일로 남깁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