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소울 푸드 떡볶이!!! 두끼 홈플러스 인천 송도점

by 카이로스76 2019. 3. 16.
반응형

으~~~

제 소울 푸드가 몇 가지 있는데...

순대국밥과 초밥 그리고 떡볶이...

그 중에 떡볶이를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ㅎ

함께 오랫동안 지내온 동생 녀석들과... ㅎㅎㅎ

멀고 먼 길...

홈플러스 인천 송도점 2층에 있는 두끼!!!

암튼...

전에 다른 두끼 갔었는데...

정말 여러 가지들이 있어서 어떻게 먹어야 할지 참... ㅎㅎㅎ

두끼 시스템이 재료들은 본사에서 공급 받는데 직접 납품을 받기도 직접 만들기도 한다고 하시더군요.

몇 가지는 직접 하신다는데 확실히 괜찮다건요. ㅎㅎㅎ

아참// 

추가 메뉴 중에 이런 치즈도!!!!

안에 떡볶이랑 집어서 치즈에 폭!!!

또 나름 짭조름한 맛이 쭉쭉!!!

암튼...

꽤나 많이 먹었는데 아무래도 밥도 볶아 먹어야 할 것 같아서 마무리를 볶음밥으로!!!

아무튼...

정말 맛나게 먹고 왔네요. ㅎㅎㅎ

먹는 동안에도 웨이팅 손님들이 계셔서 후딱 먹고 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