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메가하우스 나루토 질풍전 gem 나라 시카마루

by 카이로스76 2019. 4. 8.
반응형

뚜둥!!!

드디어입니다. ㅎㅎㅎ

도착한지 오래 된 아이들이 너무 많아요.ㅠㅠ

열심히 촬영해야겠지만... 흠...

짬을 내기 쉽진 않네요. ㅎㅎ

암튼...

나루토 질풍전에 그림자를 다루는 나라 시카마루입니다. ^^

드디어 주변 인물들을 좀 발매해주는 것 같은데요.

기대가 큽니다.

앞으로 쭈욱 내주길... ^^

잘 나오지 않았나요? ㅎㅎㅎ

이 녀석을 받자마자 테마리가 딱 떠올라서 투 샷을 촬영했습니다.

그런데 촬영하면서 느낀게...

왜 사쿠라가 도착했을 때 나루토나 사스케 생각을 못 했나 싶더군요. ㅎㅎㅎ

암튼... 투샷입니다. ^^

잘 어울리나요? ㅎㅎ

암튼...

이렇게 촬영을 했습니다. ^^

이번에 테마리는 부채 받침대도 잘 끼워 넣었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