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수어사이드 큐포스켓 조커

by 카이로스76 2019. 3. 29.
반응형

오늘은 귀요미 조커입니다. ^^

특별히 할리 퀸이 전작에 비해서 조금은 아쉬움이 남는데...

조커는...

너무 너무 귀엽게 잘 나온게 아닌가 싶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조악하리만큼 디테일하게 표현해보려고 노력한 듯 하긴 하지만..

그 어느 부분보다...
얼굴이 참으로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는 가성비가 참 괜찮단 생각을 버릴 순 없네요. ㅎㅎㅎ

암튼...

이제...

할리 퀸과 투샷입니다. ^^

어떠신가요? ㅎㅎㅎ

큐포 할리 퀸은 전작을 빌려 촬영했던지라...

투 샷을 촬영할 수 없어 조금은 아쉬움이 남긴 하네요. ㅎㅎㅎ

암튼...

이제 영상 갑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