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Egg 스튜디오 나루토 질풍전 아카츠키 코난

by 카이로스76 2019. 7. 28.
반응형


드디어 코난까지 네 번째 시리즈 공개입니다. ^^

나름 얼굴 조형도 마음에 들게 잘 나온 것 같고 말이죠. ^^

이번 페인에 이어 코난...

이제 제츠랑 사소리만 남았군요. ^^

얼른 다 나와서 공개하고 끝내고 싶네요. 흐흑...

힘들어요. ㅠㅠ




뭐....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들 단순 그 자체죠? ㅎㅎㅎ




이제 네 번째 시리즈의 투 샷을 공개하겠습니다. ㅎㅎㅎ

코난과 페인... ^^

확실히 베이스가 가끔은 거추장스럽기도 하네요. ㅎㅎㅎ




마지막입니다. ^^

떼샷...

항상 떼샷이 진리죠. ㅎㅎㅎ




확실히 떼샷이 짱이긴 하죠? ㅎㅎ

허접해도 퀄이 좋아도...

항상 떼샷은 진리인 듯 합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