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Egg 스튜디오 나루토 질풍전 아카츠키 페인

by 카이로스76 2019. 7. 27.
반응형


에그스튜디오에서 발매한 네 번째 시리즈입니다. ^^

페인과 코난...

그 중에 페인을 먼저 공개하겠습니다. ㅎㅎㅎ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정말 단순하기 짝이 없죠? ㅎㅎㅎ




뭐...

단순하긴 하지만 담을건 다 담았죠? ㅎㅎㅎ

정말...

쉽지 않네요. 에그... ^^




그나저나...

왜 이 시리즈를 알게 되어서... ㅠㅠ

정말 씁쓸하군요. ㅎㅎㅎ

떼샷 촬영하는게 너무 힘들어서요.

박스에 넣었다 뺏다 넣었다 뺏다...

정말 힙겹네요. ㅎㅎㅎ

암튼...

지난 여섯 녀석과 페인까지 떼샷 갑니다. ^^




어떤가요?

이 떼샷들... ㅎㅎㅎ

어떤 녀석들은 마음에 들고 어떤 녀석들은 별로고 그렇죠? ㅎㅎ

암튼...

곧 마무리를 짓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