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ini스튜디오 드래곤볼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9. 7. 30.
반응형



오늘은 어제 도착한 미니 스튜디오의 드래곤볼 손오공을 촬영했습니다. ^^

온간 메이커들의 집합체입니다. ^^

supreme을 시작으로 gucci, nike, adidas 그리고 champion까지... ^^

바지는 뭐가 없을런지... ㅎㅎㅎ

선글라스도 마찬가지로... ㅎㅎㅎ

암튼...

일단 제가 인지한건 이 정도였네요. ㅎㅎㅎ



일단 선글라스가 없는 녀석입니다. ㅎㅎㅎ

선글라스를 모자에 착!!!

그나저나...

이 제품은 SD라고 하긴 그렇죠?

그냥 비율이 작은 것 같습니다. ^^

일단...

선글라스 없는 녀석의 역광샷도 공개하겠습니다. ^^


이제...

선글라스를 씌워 주겠습니다.

짜라란!!!^^


어떤가요?

솔직히 선글라스 씌워준게 더 예쁜 것 같긴 하네요. ㅎㅎㅎ


솔직히...

저 슈프림 총은...

전에 인물 촬영할 때도 쓰긴 했었는데... ^^

좀...

노출이 있는 관계로 생략을... ^^

이제...

근두운도 있는데...

Egg스튜디오의 손오공과 투 샷을 준비했습니다. ^^

확실히...

미니 스튜디오 손오공은 비율이 작은 손오공이 맞죠? ㅎㅎㅎ



머리 차이봐요. ㅎㅎㅎㅎ

큰바위 에그 손오공... ^^

암튼...

이상 미니 스튜디오의 손오공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