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LB스튜디오 나루토 질풍전 아카츠키 사소리

by 카이로스76 2019. 8. 6.
반응형

드디어 LBs의 여덟 번째 아카츠키 시리즈인 사소리가 도착을 했습니다. ^^

그간... 나온 아이들의 이름을 다들 기억하실런지...

아무래도 기억을 못 하실 것 같아서 먼저 떼샷을 공개하겠습니다. ^^


이해가 편하시겠죠? ^^

참고로 합성입니다. ㅎㅎㅎ

순서대로 데이다라와 토비, 이타치, 히단, 사소리, 페인, 코난 그리고 제츠까지...

총 여덟 녀석입니다. ^^

다행이 오늘은 양품이 도착을 했네요. ㅎㅎㅎ

LBs는 워낙에 불량이 잦아서 걱정을 했는데 말이죠. ^^

이제...

사소리를 살펴 볼까요? ^^


사진이 많죠?

이게 참 스크롤 내리는건 적어서 좋은데...

사진이 많으니 불편하긴 하네요. ㅎㅎㅎ

하지만 수정하기엔 이게 편해서요. ㅠㅠ

이제 마무리 역광샷입니다. ^^


이상...

LBs의 아카츠키 사소리입니다. ^^

다음 녀석은 키사메던데...

언제 나올런지... ^^


매끈 매끈하네요. ㅎㅎㅎ

기대가 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