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A+ 스튜디오 드래곤볼 손오공

by 카이로스76 2019. 8. 23.
반응형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취급한 A+ 스튜디오 작품입니다. ^^

특별히 드래곤볼 손오공인데다가...

무엇보다 컨셉이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

티셔츠와 숄더백은 슈프림(Supreme)그리고 운동화는 나이키(Nike)네요. ^^

그나저나...

이쯤되면 헤드폰은 닥터 드레(Dr. Dre)쯤은 돼야 하는거 아닌가요? ㅎㅎㅎ

암튼...

그런 손오공이 도착을 했습니다. ^^

일단...

정면샷입니다. ^^

어떤가요?

베이스에 드래곤볼도 찍혀 있고... ^^

정말 귀엽죠? ㅎㅎ

이제 도리 도리... ^^

정말...

귀엽죠. ㅠㅠ

정말 잘 산 것 같아요.

아참///

이 시리즈는 세 가지 버전으로 나왔는데 말이죠.

흰 티셔츠 버전도 있고...

오렌지 티셔츠 버전도 있습니다. ^^

역광샷은 어때요? ㅎㅎㅎ

그나저나...

남자는 핑크 맞죠? ㅎㅎㅎ

스패셜 버전이 오렌지색인데...

솔직히 오렌지색보다 핑크색을... ^^ ㅎㅎㅎ

카메라가 문제 생기면서 렌즈와 함께 서비스를 맞겼는데...

오늘 드디어 도착을 해서...

그간 대기 중이던 아이들 중에 두 녀석을 촬영했는데...

이제야 공개하네요. ㅎㅎㅎ

아참/

오늘 촬영한 녀석 중 하나입니다. ^^

이제 영상으로 마무리 인사 드리겠습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