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Coke(코크)스튜디오 어벤져스 헐크

by 카이로스76 2019. 8. 25.
반응형

이번엔 코크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헐크입니다. ^^

LBS와 콜라보로 그간 아이언맨(토니 스타크)와 울버린(로건)을 발표했는데요.

이번에는 헐크가 나왔습니다.

다음은 닥터 스트레인지려나요? ^^

암튼...

오늘 헐크입니다. ^^

솔직히 영상을 먼저 보시는게 이해가 빠르실텐데...

당췌 어디에 써야 하는지 모를 부속이 하나 있더군요. ㅡㅡ;

암튼... 프로토 타입 사진을 뒤져도 없길래 그냥 박스에 넣어 버렸습니다.^^;;

솔직히...

토니 스타크 때는 꽤나 디테일 했는데...

로건 때는 균형감이 떨어지더니...

이번 헐크는 부속들이 자석으로 조립하는 형식이 아닌 그냥 얹어 놓는 부속이더군요.

조금 아쉬움이 남긴 했습니다.

뭐... 아무렇게나 연출하셔도 되니 그게 장점일 수도 있겠지만 말이죠. ^^;;;

이렇게 포스팅하면서...

세 녀석 떼샷을 촬영할걸 그랬나 싶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ㅎㅎㅎ

뭐...

조금...

아쉬움이 남지만...

뭐...

그렇습니다. ㅠㅠ

또 촬영을 해야 할텐데...

일산 피규어는 차곡차곡 쌓이지만... ㅎㅎㅎ

아무래도 곧 marble 슬램덩크를 마무리 짓지 싶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