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마블(marble)스튜디오 슬램덩크 서태웅(Rukawa Kaede)

by 카이로스76 2019. 9. 1.
반응형

처음 고릴라 채치수를 마주하고서 구매하기 시작한 아이들이 이제 마무리가 됐네요.

이번엔...

루카와 카에데.

즉, 서태웅이 도착을 했습니다. ^^

확실히 SD인지라 딱히 많이 비슷하지 않아도 무난하게 넘어갈 수 있죠? ㅎㅎ

정대만과 송태섭은 참 퀄이 괜찮았는데...

나머지 아이들은 좀...

그냥 시리즈라 데리고 온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

느낌이 어떠신지...

특별히 이 녀석이 손가락이 골절이 된 상태로 와서 피규말리온(figumalion)님께 수리를 맡겨서 받아서 촬영을 했습니다. ^^

송태섭부터 갑자기 질주본능을... ㅎㅎㅎ

이제...

서태웅의 라이벌, 강백호(Sakuragi Hanamichi)와의 투 샷입니다. ^^

어떤가요?

조금... 둘은 참... 안 어울리죠? ㅎㅎㅎ

이제 마지막입니다. ^^

강백호와 서태웅에 이어서...

채치수(Akagi Takenori)와 정대만(Mitsui Hisashi) 그리고 송태섭(Miyagi Ryota)까지 함께 한 컷입니다.

전에 말씀 드린 듯이 기존 채치수가 좀 이질감이 있어서 새로 뽑아줬는데...

이렇게 만들거면 왜 뽑았나 싶긴 한데...

내일 보여 드리겠습니다. ㅠㅠ

흠...

어떤가요?

좀 시리즈를 뽑을라면 전체적으로 어울리게 뽑아주지...

실망스럽기가... ㅡㅡ;

그나저나...

강백호는 다시 안 뽑아 주겠죠?

그리고...

능남(Ryonan) 시리즈가 발표되었더군요.

윤대협(Akira Sendo)과 황태산(Fukuda Kicchou)인데...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