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T.H.G 스튜디오 드래곤볼 손오공? 그리고 손오반

by 카이로스76 2019. 9. 19.
반응형

오늘은...

손오공 아니 손오반 아니... 일타이피입니다. ㅎㅎㅎ

어차피 헤드 하나만 바꿨을 뿐이니... ㅡㅡ;

특별히 여의봉에 사성구도 함께 있습니다. ^^

도착한지 꽤 됐는데...

정말 촬영하기 귀찮아서 누웠다가...

에라이 셔터질 좀 하자 하고 일어났네요.

현타 중에도 이렇게 열일합니다. ㅠㅠ

암튼...

손오공을 보여 드리죠. ^^

어떠신가요? ㅎㅎㅎ

꽤나 잘 나온 것 같죠?

그런데... 음...

손오공 발바닥 자석이 조금은 불안한 느낌이 있네요. ^^;;;

그리고 꼬리는 블루텍으로라도 고정을 시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이제...

헤드만 교체시킨...

손오반의 모습입니다. ^^

손오공도 괜찮지만...

손오반도 괜찮지 않나요?

솔직히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하기가 쉽지는 않은 것 같더라고요. ㅎㅎㅎ

이제...

역광으로 갈 예정입니다. ^^

역광은...

손오반부터 짜라란~~~

그나저나...

이렇게 보니 손오공과 손오반이 조금은 헤깔리긴 하네요.

제가 제대로 보고 있는건 맞죠? ^^;;;;

이젠...

손오공 역광샷입니다. ^^

그나저나...

확실히 역광샷이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사진 보시기 힘드시죠?

이제 마무리할께요. ㅎㅎㅎ

아참//

게시물 작성하는 도중에...

손오공 손오반을 함께 합성해서 넣어야겠다는 생각이... ㄷㄷㄷ

바로 작업을 해서 공개하겠습니다. ㅎㅎㅎ

자...

급하게 작업했습니다. ㅎㅎㅎㅎ

이제 마무리 영상입니다. ^^



오늘 촬영한 다른 녀석들도 티저로 공개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