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소왕자 스튜디오 원피브 X 어벤져스 캡틴 마블, 빈스모크 레이쥬

by 카이로스76 2019. 9. 22.
반응형

소왕자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콜라보 시리즈입니다.

이번에는 캡틴 마블을 코스프레한 레이쥬네요. ^^

뭐...

디테일에서 여전히 2% 부족하지만...

컨셉은 괜찮은 것 같긴 하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건물이 무너지는 것을 왜 땅 꺼지는 것으로 연출한건지... ㅎㅎㅎ

뭐...

그래도 나쁘지 않으니... ㅋㅋㅋ

다음엔 누가 오려는지...

그나저나 스칼렛 로빈은 결재한지가 언젠데 올 생각을 안 하냐? ㅡㅡ;

손에 끼우는 임팩트 파츠는 어디가 정상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그래서 조립영상과 사진에서의 모습이 조금 다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