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arble 스튜디오의 새로운 슬램덩크 시리즈 강백호

by 카이로스76 2019. 10. 7.
반응형

얼마 전에 MS 슬램덩크 시리즈를 보여 드렸죠?

그 시리즈로 윤대협과 장태산도 나오긴 했는데...

더 이상 그 시리즈는 땡기지 않아서 패스했는데...

새로운 시리즈를 내놨더군요. ㅎㅎㅎ

새로운 강백호...

빡빡이와 긴 머리일 때...

헤드를 각각 가지고 있고...

자켓 그리고 검은 색과 흰 색의 농구화가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

일단...

긴 머리에 자켓 버전입니다. ^^

어떤가요? ^^

솔직히 뒤에 블럭이 더 마음에 들지 않나요? ㅎㅎㅎ

그 삽화들이 더 눈에 들어와서 지르기도 했었습니다. ^^

이제... 이 상황에서 자켓을 벗기고...

흰 농구화로 교체를 했습니다. ^^

이제...

빡빡이 헤드로 넘어가겠습니다. ^^

연속성을 위해서 빡빡이에 자켓 없는 컷들입니다. ^^

이번에는 자켓을 걸친 모습입니다.

솔직히 이렇게 잡다하게 계속 보여 드려야 하나 싶긴 한데...

그래도 여러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으니..^^

이제 역광샷입니다. ^^

그나저나...

다음 녀석은 아직 발표 전이라...

계속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암튼...

이제 역순으로 공개하겠습니다. ^^

어떤가요? ㅎㅎ

역광샷이 더 나은가요? ^^

아참//

역광샷에서는 깜빡하고 농구화를 갈아 신기지 못 했네요. ㅠㅠ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너무 먼 길 오시게 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스크롤의 압박이 만만찮죠? ㅠㅠ

암튼...

이제 마무리로 갑니다.

긴 머리에 자켓 탈의 버전...

그리고 자켓 버전으로 가름하도록 하겠습니다. ^^

휴~~

이제 마지막입니다. ^^


역시 마무리는 언박싱 영상입니다. ^^



아참//

금일 촬영한 아이들입니다.

티저인거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