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YZ 원피스 돈키호테 도플라밍고

by 카이로스76 2019. 9. 23.
반응형

지난 주 촬영한 3인방 중에 마지막입니다.

자그마한 녀석이라 골목 출사나 야외 출사 나갈 때 들고 다니면서 촬영해야겠다 하고 구매를 하긴 했는데...

그럴 일이 생길지 모르겠네요. ㅎㅎㅎ

암튼...

이 시리즈가 굉장히 작더군요.

뭐 SD 시리즈보다도 작은 것 같으니까요. ^^

개봉기 영상을 찍는데 깜놀했죠. ㅎㅎㅎ

그냥 이렇게 한 덩어리로 오더군요.^^

저는 뭐...

두어개로 되어 있겠지 했는데...

암튼 단순해서 좋습니다. ㅎㅎㅎ

덕분에 리뷰도 단순해서 좋죠? ㅎㅎㅎ

이상 도플라밍고였습니다.

그나저나...

아베 새리는 언제쯤 사과할런지...

촬영 못 한 일본 업체 피규어들이 엄청 쌓이고 있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