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현재 가장 핫한 영화 주인공!!!! 조커!!! by Queen

by 카이로스76 2019. 10. 8.
반응형

솔직히 국내에 도착한지는 꽤 오래 전인데 세관에 묶여 있었어서... ㅠㅠ

오늘 도착했는데...

그 사이에 영화 조커가 핫하네요. ^^

다들 보셨나요?

솔직히 전 아직.. ^^;;

근데 정말 평이 좋더라고요.

저도 보고 싶습니다!!!

그나저나 다시 피규어로 돌아와서...

퀸스튜디오 제품은 전에 크로커다일과 로빈 이후 두 번짼데요.

역시는 역시네요. ^^

일단 조커로 들어가기 전에 베이스에 주요 부분을 조각 조각 공개하겠습니다. ^^

어떠신지...

뭐...

물론 도색이 완전 디테일하진 않은 것 같긴 하죠? ㅎㅎㅎ

암튼...

이제 조커로 넘어가겠습니다. ^^

정면 모습들인데 어떤가요? ㅎㅎㅎ

그리고...

이제 좌우 측면 쪽으로 넘어가겠습니다. ^^

좀 피칠이 과한가요?

너무 사악해 보이기도 하긴 하죠? ^^

그런데...

전체적으로 잘 만들어진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제 개인적인 느낌상... ^^

퀸스튜디오에서 다음 녀석도 잘 나왔던데...

전 패스하려고요. ㅠㅠ

퀸스튜디오 계속 기대가 되는 제작업체긴 하네요. ^^

자...

이제 언박싱 영상으로 마무리를 할텐데요.

마무리를 하면서 영화 이야기가 아니라서 죄송합니다.

낚이신 분들은 없으시겠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