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오늘 다시 강백호!!! GY 스튜디오 슬램덩크 꿀밤 맞은 강백호

by 카이로스76 2019. 10. 11.
반응형

이틀 촬영한 거 중 마지막으로 공개되는 슬램덩크 강백호입니다. ^^

또 도착을 해야지 촬영도 하겠네요. ㅎㅎㅎ

암튼...

언박싱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금은 독특하긴 하네요. ㅎㅎ

표정도 짱이죠? ㅎㅎㅎ

그리고...

혹도... 열 올라오는 것도 귀엽죠? ㅎㅎㅎ

ㅎㅎㅎ

그냥 농구화만 바꿨는데...

다 촬영을 하려니 사진이 좀 많죠? ㅎㅎㅎ

이 곳의 다음 시리즈는 뭐일지...

그것도 좀 궁금하긴 하네요. ^^

이상 GY 스튜디오 강백호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