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땡큐 페르젠님, 리그스튜디오 드래곤볼 마인 부우

by 카이로스76 2019. 11. 18.
반응형

의욕 상실이 심하긴 하네요. ㅎㅎ

어제 영상 작업하다가 그만 두고 오늘에야 마무리 짓습니다. ㅎㅎ

특별히 오늘 촬영한 녀석은 열받아서 붕붕 떠 있는 마인 부부랑 둘이 세트였는데요.

세트로 구매할 때 헤드와 드래곤볼 만화책을 주는데...

전 그냥 앉아 있는 녀석만 구매를 했거든요.

그런데 후에 페르젠님께서 제게 선물로 헤드와 드래곤볼 만화책 파츠를... ㅠㅠ

감사합니다. 흐흐흑...

귀엽죠? ㅎㅎ

원래는 게임기 파츠만 세트인데...

만화책 파츠도 옆에 두고 촬영을 했습니다. ^^

역광 때는 만화책을 들고 게임기는 바닥에 내려 놨습니다. ^^

이제 다른 헤드와 촬영한 컷입니다. ^^

특별히 열받아서 김이 나는 표현의 파츠는 헤드에 붙여서 통으로 되어 있습니다. ^^

이제 역광샷인데요.

클리어 파츠가 거의 사라지다시피 하네요. ㅎㅎ


이제...

마무리 언박싱 영상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