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아이언스튜디오 배트맨 디럭스 Eddy Barrows regular edition

by 카이로스76 2019. 11. 28.
반응형


배트맨보다 베이스가 마음에 들어서 지른 녀석입니다. ^^

도착해서 받긴 했는데...

촬영도 오래 걸렸고 포스팅도 오래 걸렸네요. ㅎ

그나저나 표창의 경우 체결하는 것이 그냥 걸치는 것이다 보니 좀 애매하긴 하네요. ㅎㅎ



베이스 어떤가요? ㅎㅎㅎ

일반판과 한정판이 있는데 국내는 일반판만 판매된 것 같더군요. ^^

베이스에 사인이 있는 것이 한정판이었던 것 같네요. ㅎㅎ

암튼... 베이스 역광샷입니다. ^^



베이스 자체가 뒷모습도 보여 드려야 할 것 같아서 사진이 좀 많은 것 같네요. ^^;;;

이제 배트맨도 얹은 후의 모습입니다. ^^




확실히 배트맨보다 베이스가 더 눈에 들어오지 않나요? ㅎㅎ

저만 그럴지도 모릅니다.

제가 워낙 독특해서리...

뒷모습을 뒤로 하고 언박싱 영상으로 가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