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너무 오랜만이죠? Coke 스튜디오 어벤져스 엔드게임 아이언맨

by 카이로스76 2019. 11. 16.
반응형

마지막 피규어 관련 게시물이 한 달이 넘었네요. ㅎㅎㅎ

도착한 녀석들도 많고 촬영한 것도 좀 있는데...

당췌 의욕이 안 생기네요.ㅠㅠ

그런데 오늘 정말 정말 큰 맘 먹고 이렇게 게시물 작성합니다. ㅎㅎ

최근 촬영한 녀석들 중에 Coke 스튜디오에서 발매된 아이언맨을 공개하겠습니다.

저~~~언에 LBS와 함께 콜라보로 아이언맨이 발매된 것 기억하시나요?

그 녀석 후에 헐크가 나왔죠?

그리고 다시 아이언맨입니다. ^^

닥터 스트레인저는 언제 오려는지..

암튼...

이제 사진 공개합니다. ^^

이 녀석은 헤드가 두 개입니다. ^^

입술을 벌린 것과 다문 것...

왜 헐크는 헤드가 하나였는지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ㅎ

아이언맨만 특별 대우인건지... ㅎㅎㅎ

암튼... 역광 갑니다. ㅎㅎㅎ

전체적으로 탄탄한게...

코크 스튜디오도 꽤 잘 뽑아 주는 것 같습니다.

단지...

지난 헐크가 좀 뭔가 2% 모자라 보이긴 했지만 말입니다. ^^

다음은 다른 헤드입니다. ^^

그나저나...

정말 눈이 부리부리하지 않나요? ㅎㅎㅎ

그나저나...

이제 스타크가 없는 어벤져스라니.. ㅠㅠ

슬프긴 하네요.ㅠㅠ

암튼...

정말...

최선을 다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