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요만한 녀석들도 괜찮네요, G-5 스튜디오 나루토 질풍전 하타케 카카시

by 카이로스76 2019. 10. 9.
반응형

은근 이 녀석을 기대하시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그래서 이렇게 짜잔!!^^

사이즈가 워낙 작은 아이라서...

딱히 컷을 할 사진이 없긴 하지만...

열심히 촬영하긴 했습니다. ㅎㅎㅎ

베이스가 단순하죠.

특히 베이스가 분리가 되기도 해서요.

빼고 전시하셔도 되고 체결해서 전시하셔도 될 것 같고 그렇습니다. ㅎㅎㅎ

암튼...

그나저나...

카카시는 이 포즈가 대표 포즈긴 한 것 같네요. ^^

이 포즈의 카카시가 은근히 많이 보이는 것 같아서 말이죠. ㅎㅎ

암튼...

이제 역광입니다.

특별히 클리어 파일은 역광이 메인이죠/ ㅎㅎ^^

특히 베이스를 분리했을 때 괜찮죠? ㅎㅎ

역광은 말이죠. ^^

이후에도 꽤나 빠른 속도로 조형을 발표하고 주문도 받고 있는 G-5인데요.

다음은 언제 도착할런지 기대가 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