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ZOR 스튜디오 닥터 슬럼프 아라레

by 카이로스76 2019. 8. 30.
반응형

그간 피규어 개봉기가 너무 없었죠? ㅎㅎㅎ

일본 불매운동을 시작하고 거의 1년 전부터 예약해서 도착하는 녀석들이 차곡 차곡 쌓이고만 있습니다. ㅠㅠ

언제쯤 아베 자슥은 무릎 꿇고 사과할런지...

그나저나 중국에서 도착한 아이들을 오늘 몰아서 촬영했네요.

그 중에 ZOR 스튜디오의 처녀작인 닥터 슬럼프 아라레를 공개하겠습니다. ^^

전체컷은 이렇습니다. ^^

750cc와 50cc의 돼지가 잘 표현되어 있죠? ㅎㅎㅎ

이게 배기량을 뜻하는거겠죠?

제가 잘은 몰라서... ㅎㅎㅎ

암튼 일단 50cc급입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촬영을 한 탓에...

제가 카메라 세팅이 맛집 다니던 세팅으로 되어 있었어서 노이즈가 장난이 아니네요. ㅠㅠ

죄송할 따름입니다.

이제 750cc급과의 모습입니다. ^^

이제...

아라레입니다. ^^

평소에 뉴스공장 외전을 보던 시간이라 유튜브를 열었는데...

헉...

이제 다스뵈이다 할 시간이네요. ㅋㅋㅋ

얼른 마무리를 해야겠네요. ㅎㅎㅎ

역광샷은 반대순서로..

아라레부터!!!

그리고...

750cc와의 투샷... ^^

그나저나...

퀄리티가 굉장히 괜찮지 않나요? ㅎㅎㅎ

첫 작품인데도 너무 괜찮지 않나 싶네요. ^^

이제...

50cc!!!

이제 전체샷입니다. ^^

이 녀석은 제가 비스듬이 촬영한 것처럼...

옆으로 돌려서...

조금 위에서 바라보는게 제일 좋은 것 같네요. ^^

어떤가요?

잘 나왔죠? ㅎㅎㅎ

암튼...

ZOR 차기작도 챨리 채플린를 코스프레한 듯한 아라레던데...

기대가 되네요. ^^

그리고 마무리로 티저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