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landscape

한아세안 푸드 스트리트 즐기기! 마지막 날. ^^

by 카이로스76 2019. 11. 28.
반응형


부랴부랴 점심식사를 하고...

놀이마루 바로 옆에 있는 롯데시네마에 갔습니다.

어지간하면 롯데시네마는 안 가려 했는데...

시간 문제도 있고 해서 예매를 해서 블랙머니를 봤죠. ^^



14시 30분 블랙머니였습니다.

그런데 상영 시간표를 보니 좀 심각하지 않나 싶더군요.

겨울왕국 2가 대박이라쳐도...

멀티플렉스 상영관 전체의 사영시간 중 2/3 가량을 독식하는게... 참...

시장경제라고 하지만 이건 좀 아닌 것 같단 생각이 들더군요.

암튼...

영화 잘 보고 다시 놀이마루에 갔습니다. ^^

마지막으로 10개국은 다 채워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 남은 국가 두 곳과 마지막으로 인도네시아 나시고랭을 주문했죠. ^^



브루나이의 나시카톡입니다. ^^

밥 한 덩어리에 소스가 뿌려지고 그 위에 닭다리를 촥!!!

요 녀석도 입맛에 맞더군요. ㅎㅎㅎ

그리고...



인도네시아의 나시고랭입니다. ^^

점심식사로 먹은 미고랭이 면이었다면 이 녀석은 밥이죠. ㅎㅎ

뭐 어차피 재료만 달라진 것이라 입맛에 딱!!!^^

이제 마지막 메뉴입니다. ^^



말레이시아의 나시르막입니다. ^^

제가 이틀에 걸쳐서 맛 본...

14 가지의 음식 사진을 보셨는데요.

특별히 포장이 깔끔하거나 예쁘게 담기지는 않아서 조금은 덜 예쁘게 보이실텐데 말이죠. ^^

너무 정신이 없이 몰려 들고 해서 예쁘고 깔끔하게 담아 주시는게 쉽지는 않으셨을 것 같습니다. ^^

물론 사진도 조금 그렇죠? ㅎㅎ



암튼...

이제...

각 부스 사진을 대충 담았는데요.

그거 남기고 마무리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렇게 먹고 서울로 올라왔죠. ^^

아디오스 부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