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landscape

가자!! 한아세안 푸드 스트리트 즐기러!!!

by 카이로스76 2019. 11. 25.
반응형

어느 날 아침 TBS 김어준의 뉴스 공장을 듣는데 탁현민 전 행정관이 출연을 했습니다.

그리고...

인터뷰 중!!!

아세안 10개국에서 현지 길거리 음식 쉐프들을 섭외해서 먹거리를 펼쳐 보일거라고...

그 이야기를 듣자마자 가야겠다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백햄을 꼬드겨서 부산행을 결심하기로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인터파크에서 티켓 예매를 하더군요.

1메뉴에 5,000원인데 선예매는 4,000원에 해주더군요.

그리고 4메뉴 1세트는 15,000원인데 12,000원으로!!!

그래서 둘이 가니까 하루 두 끼씩 네 끼...

각 끼니에 4메뉴를 하려니 4메뉴 4세트면 되더군요.

그래서 바로 예매를 하고 일정을 기다렸죠. ^^

드디어 본 여행이 시작되었습니다. ^^

광명역에서 KTX를 타고!!!

부산에 도착을 했죠. ^^

일단 부산에 도착했으니 식사를 해야겠죠?

부산에서의 첫 끼니!!!

솔직히 부산 방문할 때마다 들르게 되는 곳이긴 한데...

부산역 앞에 있는 초량밀면!!!



지인분께서 가르쳐 주신 덕분에 가게 됐는데...

나름 특색있고 해서 부산 방문 때마다 들르게 되네요. ㅎㅎ

암튼...

초량밀면에서 비빔밀면에 왕만두를 짜라란!!!


뭐...

항상 갈 때마다 느끼지만...

만족스럽긴 하네요.

그나저나...

계란을 슬라이스쳐서 주시다니... ㅠㅠ

원래 그랬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ㅎ



암튼 식사하고 바로 에어비앤비로 렌트한 집에 갔는데...

와우!!!

좋더라고요.

이러쿵저러쿵 보다...

제가 잠든 침대에서 내다 본 일출모습으로 대신하겠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