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제 13차 여의도 촛불문화제, 마야 밴드와 삽질 김병기 감독 그리고 최민희 전 의원

by 카이로스76 2019. 12. 3.
반응형










제 13차 여의도 촛불문화제에서 가장 핫한 무대는 아무래도 마야 밴드 무대가 아니었나 싶네요. ㅎㅎ

이한철 밴드도 좋아하지만 마야 밴드 때 어머님들이 얼마나 소리를 지르시던지... ^^

꽤나 오래 전에 촬영을 하긴 했는데...

그 때보다 더 먼 곳에서 열심히 담긴 했죠. ㅎㅎㅎ

뭐... 그 때보다 사진을 더 찍긴 했네요. ㅎㅎ

암튼...

밴드 분들 한 분 한 분 다 담아 보려 노력했는데...

부족한 것 같기도 하네요. ^^










다음은 최근 개봉한 영화 '삽질'의 김병기 감독님이십니다.

최근 몇 곳에서 라디오 인터뷰도 하셨는데...

영화 이야기와 검찰 개혁에 대해 한 목소리를 내 주셨습니다. ^^





멋진 누님!!!

최민희 전 의원님...

정말 얼른 복권되셔서 다시 국회서 활동하시는 모습을 보고 싶은 분 중 한 분이네요. ^^

매번 열심히 검찰 개혁을 외쳐 주시는 최민희 의원님...

힘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