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더룸 100번째 선물 골방라이브 공개방송 1부

by 카이로스76 2019. 12. 14.
반응형


함께 하는 이들을 위한 다과까지 준비를 해주신...

그리고...

순서지를 주셨는데 순서지엔 추첨을 위한 번호까지!!!

제가 65번이더군요. ㅎㅎ

두근두근... ^^

무튼 기다리다 보니 8시가 되어서 공개방송이 시작되었습니다.

짜라란~~~




공개방송의 시작은 익스(EX) 이상미씨의 노래로 시작을 했습니다.

임신 중이셔서 D라인인게 보이시죠? ^^

정말 노래 잘 하시더라고요. ^^

그리고 나서 골방라이브 패밀리들이 무대에 올랐습니다. ^^




골방라이브의 두 주인...

영화 유튜버 거의없다님과 귀여운 뿌잉뿌잉 최영일 시사평론가님 그리고 양지열 변호사님까지...

정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화기애애하고 정신 없는 자리가 되었죠. ㅎㅎ

이 분들 정말... 답이 없는 산만함... ㅋㅋㅋ

그게 골방라이브의 매력이겠죠? ㅎㅎ

만담(?)이 끝나고 이문세씨를 닮은 거의 없다님의 무대로 1부 골방라이브는 끝!!!



기타는 거의없다님 아는 동생 최현근씨...

그리고 건반은 폴린딜드님의 수고가 함께 했죠. ^^

이렇게 1부를 마치고 2부로 바로 넘어갔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