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신논현] 건강하게 먹자! 신논현 밥집, 해물솥밥모랑

by 카이로스76 2020. 1. 13.
반응형

오랜만에 맛집 리뷰를 하려니 어색하네요. ㅎㅎ

그간 게시물이 너무 없었죠? ㅎ

좀 정신도 없고 그랬습니다.

무튼...

이번 리뷰는 정말 건강한 맛이 한가득인 해물솥밥 모랑이라는 곳을 갔습니다.

바로 신논현역 6번 출구에서 몇 걸음 걸어가면 되는 곳에 위치를 하고 있더군요. ^^

6번 출구 나오셔서 127m니 바로 코앞이죠?

무튼...

위즈미 여성의원 건물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지하로 내려가면 이런 모습으로 따라란!!!

제가 말이죠.

참 솥밥을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더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

신논현 한식을 기대하며 매장 안으로 들어갔는데...

저희가 좀 일찍 도착해서 손님이 한 분도 안 계시더군요.

촬영하고 조금 있으려니 손님들이 몰려 오긴 했는데 말이죠.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매장이지 않나 싶네요. ㅎㅎ

암튼...

그렇게 앉아서 주문을 했습니다.

해물솥밥과 버섯솥밥 그리고 찜겹살(소) 거기에 소주 1병!!^^

주문을 하고 메뉴판을 보는데...

강남 교보타워 맛집답게 메뉴판도 깔끔하네요. ㅎㅎ

조만간 메뉴에 변화를 준다고 하시던데...

이 또한 기대가 되긴 하네요. ^^

암튼...

제일 먼저 버섯솥밥이 등장을 했습니다. ^^

탱탱한 갖가지 버섯들과 나물들이 곁들여져서...

정말 이거 먹으면 건강해지겠구나 싶더군요.

일단 간을 좀 해서 나온다고 하는데요.

기호에 따라서 옆에 특제 간장이 있는데...

그 간장을 곁들여도 좋고 간장 속에 있는 청양고추를 얹어 먹어도 좋더군요.

특별히 전 매콤한게 더 좋아서 매 숟가락 마다 고추를 한 조각씩 얹고 김에 싸서 먹었습니다.

간장이 대박입니다. ㅎㅎㅎ

다음은 함께 간 미삼백이 주문한 해물솥밥입니다.

해물솥밥도 굉장히 잘 나오더군요.

새우 한 마리에 소라, 굴 온갖 해물이...

신선한 해물이다 보니 더 감질나고 좋더군요.

이 녀석도 특제 간장과 함께... ^^

드셔서 보세요.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찜겹살입니다.

소주 안주로도 괜찮을 것 같더군요.

보통 찜 생각하면 매콤할거라 생각을 하는데..

이 찜은 간장베이스더군요.

찜겹살의 경우 완전 정말 완전 살살 녹더군요.

도톰한 삼겹살이 푹 쪄져서 입 안에 들어가면 바로 바로 살살 녹으니...

정말 술 안주로도 딱이고...

밥반찬으로도 딱이고.. ^^

특히 명이나물에 싸 먹으니 좋더군요.

아참//

식사를 하는데 아무래도 김치가 필요해 보이셨는지...

사장님께서 친절하게도 김치를...

혹시라도 식사 중에 김치가 필요하시면 편하게 말씀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렇게 먹고 나왔는데...

반주 한 잔에 배부르게 식사하고 나오니 좋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