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portrait

신인 화보 모델 리아양과의 즐거운 촬영

by 카이로스76 2021. 2. 6.
반응형

최근 화보 촬영을 하신...

깔끔하고 귀여운 마스크에 적극적인 마인드로 즐겁고 재밌는 시간을 보냈죠. ㅎㅎ

자연광 스튜디오 촬영인데 눈이 내리는 날이라 많이 걱정을 했는데...

촬영 마무리 시간엔 해가 얼굴을 비쳐주면서 또 기분 좋은 사진들이 나온 것 같기도 하네요. ^^

다만 최근 촬영을 하셔서 아직 상품이 올라오진 않은 것 같네요. ㅎㅎ

암튼...

촬영하는 내내 밝은 에너지가 촬영을 이끌어나가는데 좋은 분위기를 만들어줬네요. ㅎㅎ

앞으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실 리아양을 기대합니다. ^^

2020년 2월 16일

at. 장미의기사 스튜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