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저렴한건 이유가 있다!! 국산 카메라 가방 수납가방 대형 DCB-1003

by 카이로스76 2022. 6. 8.
반응형

 

이번에 야외 촬영으로 인해서 조명을 한 대 더 들였습니다.

그래서 조명을 담아 다닐 가방을 하나 찾았죠.

어차피 야외 촬영은 자주 하지 않을거라 저렴한 제품을 찾던 중에 사이즈가 맞을 것 같아서 주문한 녀석이 있었습니다.

배송비까지 21,480원!!

뭐...

그래도 이름이 카메라 가방이라 어느 정도는 되겠다 싶어서 구매를 했죠.

그리고 받았습니다.

 

 

사진상으로 느껴지실지 모르겠는데...

지퍼도 천도 역시 저렴이... ^^

뭐... 그래 싸니까라고 치부하고 열어봤습니다.

바닥판과 칸막이 두 개!!!

오~~

아참/ 사진엔 없지만 허리끈(?)도 하나 있긴 했습니다.

여기서 충격적인 사실 하나!!!

이건 절대 카메라 가방이 될 수 없는 이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악할만한 상황인거 보이시죠? ㅍㅎㅎㅎㅎㅎㅎ

아무리 후진 카메라라도 카메라 한 대에 렌즈 하나만 해도 백만원이 넘는데...

바닥이 이렇게 허접하고... ㅡㅡ;

충격 흡수는 고사하고 여차하면 바닥이 터지지 않을까 싶은... ㅠㅠ

구매확정 누르지 않았으면 당장이라도 반품하고 싶은... ㅠㅠ

이건 절대 카메라 가방이 될 수 없습니다. ㅠㅠ

그래도 뭐...

당분간은 쓸까 봅니다.

저렴한거 찾아 구매한 제탓이니...ㅠㅠ

그래서 임시방편으로 이렇게...

 

일단은 이렇게 쓰다가 다음에는 좀 제대로 된 카메라 가방으로 바꿔야겠네요. 에효...

그나저나 난라이트 FS-300용으로 쓰려고 DVB-1004도 사려고 했는데...

안 산게 천만다행이네요. ㅎㅎㅎ

 

오래 쓰진 못 하겠지만 딱 들어가긴 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