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정서진중앙시장에서 우연히 찾은 똑순이네 우렁쌈밥

by 카이로스76 2022. 9. 3.
반응형

정서진에서 일몰 촬영을 하고 저녁 식사를 해야 했는데...

몇 곳을 후보에 뒀다가 조금이라도 집에 가기 위해서 정서진중앙시장을 찾았죠.

그런데 8시가 넘어가니 문 닫는 곳들이 많더군요.

그래서 식사가 가능한 곳을 찾아 들어갔는데!!

그 곳이 바로 '똑순이네 우렁쌈밥'...

메뉴가 여럿 있는데 그 중에 주문한 것은 바로 제육쌈밥!!!

제육쌈밥을 주문한 후에 주문 수정을 위해서 우렁쌈밥 둘과 제육볶음 소 주문하려고 했는데...

제육쌈밥이 차라리 더 낫다고 하셔서...

결국 원래 주문대로... ㅎㅎㅎ

서두가 너무 길었죠? ㅠㅠ

죄송...

암튼 음식이...

찬을 주시고서 공기밥과 된장찌개를...

그런데 반찬을 일일이 찍지는 않았네요. ㅎㅎㅎ

암튼...

된장찌개 후에 우렁쌈장이... 뚜둥!!!

섞이 전인데...

우렁이 어마어마하게 많아 보이죠? ^^

다음은...

제육볶음입니다. ^^

자...

이제 마지막으로 항공샷!!!

이렇게 보니 겨우 반찬들이 다 보이는군요/ ^^

반찬은 셀프코너가 있구요.

쌈은 부탁 드리면 추가로 더 주시기도 합니다.

암튼..

제가 굉장히 싱겁게 먹는 편이라 참고하셔야 할텐데요.

제육볶음만 집어 먹기는 좀 짠 편인데 쌈에 싸서 먹게 되면 중화가 되더군요.

그리고 우렁쌈장은 되려 제육에 비하면 담백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무튼 얼결에 맛있는 곳을 발견했네요. ^^

 

반응형